일반적으로 발치 후 생리적인 통증은 발치 후 3일 이내에 발치 후 상처가 나는 통증입니다. 함께 보실까요? 발치 후 나타나는 관자 통증을 완화하는 방법 관련 써머리해 드려요~
알아보자 :: 발치 후 나타나는 관자 통증을 완화하는 방법
발치 후 관자놀이에 통증이 생기면 일반적으로 발치 후 감염이 되는데 이를 건조증이라고 합니다.
건조증은 가능한 한 빨리 전문 치과에 가서 치료해야 하며, 일반적인 치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국소 마취를 통해 발치 상처의 감염 물질과 염증을 긁어냅니다.
2. 발치창을 헹구고 발치창에 썩은 냄새가 없고 신선하고 깨끗한 골면이 드러날 때까지 과산화수소와 생리식염수를 번갈아 가며 헹굽니다.
3. 마지막으로 발치창을 메워야 하며, 일반적으로 발치창을 메우기 위해 요오드화 오일 실 또는 요오드화 스폰지를 사용하여 육아 조직의 성장을 촉진하고 항염 및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약물을 보조합니다.
또한 수술 후 지혈면을 물어뜯는 힘이 너무 강하면 정신적으로 긴장되어 통증이 발생합니다.
환자는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하며 국소 간헐적 냉찜질을 사용하여 통증을 완화하거나 경구 진통제를 사용하여 통증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소개드린 정보는 발치 후 나타나는 관자 통증을 완화하는 방법 관련입니다. 상기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