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선 질환이 심할 경우 수술로 편도선을 절제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편도선 절제는 입원해야 합니까 관련 필요하신 분께 공유해 드려요.
알아보자 :: 편도선 절제는 입원해야 합니까
편도선 질환 수술 전 정확한 검사를 통해 편도선 질환의 중증도와 부위를 확인한 후 일반 병원에 가서 최소침습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편도선 질환 수술 후 편도선 환자는 수술 후 간호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럼, 여기 꼭 알아야하는 건강상식입니다. 편도선 절제는 입원해야 하나요?
편도선 절제는 입원해야 합니까
편도선 절제는 입원해야 합니다.
현재 전신마취는 주로 외과적 치료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환자는 수술 적응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수술 전 검사를 개선해야 합니다.
금기가 없으면 편도선은 전신 마취 하에 절제될 수 있습니다.
수술 후 출혈 및 기타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수술 후 몇 시간 동안 특정 출혈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항감염 작업을 잘 수행하고 수술 후 1주일 이내에 상처의 백색 필름이 천천히 떨어져 새싹이 형성되고 표피가 자라기 시작합니다.
출혈이 많고 집에서 치료할 수 없는 경우 퇴원하기 전에 1주일 동안 병원에 입원하여 관찰해야 합니다.
손 뒤에 핏덩어리가 있으면 출혈 경향이 있다는 뜻이라면 냉찜질을 해도 됩니다.
다량의 출혈이 있으면 즉시 병원에 가서 지혈하십시오. 수술 후 상처의 통증은 냉찜질이나 찬 음료로 완화할 수 있으며 진통제를 함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수술 후 환자는 다양한 정도의 열이 나기 때문에 체온이 계속 높고 열이 가라앉지 않으면 2차 감염 여부를 고려할 필요가 있으며 적시에 입원해야 합니다.
수술 후 구강 통증은 식욕에 영향을 미치고 상처 회복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수술 후에는 두유, 우유, 연근가루 등 영양이 풍부한 찬 액체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용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중요한 내용 확인 👍
실제나이 60대, 신체나이 20대 젊어지는법
중장년 행복연구가입니다! 마음이 늙으면 몸이 늙게 되고, 몸이 늙게 되면 마음이 늙게 됩니다. 뇌가 늙어지면 사람이 늙게되고, 움직이지 않으면 뇌가 늙습니다. 신체나이 20대로 젊어지는 법
onlineaje.tisorry.kr
정리해드린 내용은 편도선 절제는 입원해야 합니까 알아보았습니다. 위 내용들이 보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될수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