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도선 절제는 입원해야 합니까

편도선 질환이 심할 경우 수술로 편도선을 절제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편도선 절제는 입원해야 합니까 관련 필요하신 분께 공유해 드려요. 

 

 

 

알아보자 :: 편도선 절제는 입원해야 합니까

 

편도선 질환 수술 전 정확한 검사를 통해 편도선 질환의 중증도와 부위를 확인한 후 일반 병원에 가서 최소침습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편도선 질환 수술 후 편도선 환자는 수술 후 간호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럼, 여기 꼭 알아야하는 건강상식입니다. 편도선 절제는 입원해야 하나요?

 

편도선 절제는 입원해야 합니까 

 

편도선 절제는 입원해야 합니다.

 

현재 전신마취는 주로 외과적 치료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환자는 수술 적응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수술 전 검사를 개선해야 합니다.

 

금기가 없으면 편도선은 전신 마취 하에 절제될 수 있습니다.

 

수술 후 출혈 및 기타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수술 후 몇 시간 동안 특정 출혈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항감염 작업을 잘 수행하고 수술 후 1주일 이내에 상처의 백색 필름이 천천히 떨어져 새싹이 형성되고 표피가 자라기 시작합니다.

 

출혈이 많고 집에서 치료할 수 없는 경우 퇴원하기 전에 1주일 동안 병원에 입원하여 관찰해야 합니다.

 

 

손 뒤에 핏덩어리가 있으면 출혈 경향이 있다는 뜻이라면 냉찜질을 해도 됩니다.

 

다량의 출혈이 있으면 즉시 병원에 가서 지혈하십시오. 수술 후 상처의 통증은 냉찜질이나 찬 음료로 완화할 수 있으며 진통제를 함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수술 후 환자는 다양한 정도의 열이 나기 때문에 체온이 계속 높고 열이 가라앉지 않으면 2차 감염 여부를 고려할 필요가 있으며 적시에 입원해야 합니다.

 

수술 후 구강 통증은 식욕에 영향을 미치고 상처 회복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수술 후에는 두유, 우유, 연근가루 등 영양이 풍부한 찬 액체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용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중요한 내용 확인 👍

 

실제나이 60대, 신체나이 20대 젊어지는법   바로보기

 

실제나이 60대, 신체나이 20대 젊어지는법

중장년 행복연구가입니다! 마음이 늙으면 몸이 늙게 되고, 몸이 늙게 되면 마음이 늙게 됩니다. 뇌가 늙어지면 사람이 늙게되고, 움직이지 않으면 뇌가 늙습니다. 신체나이 20대로 젊어지는 법

onlineaje.tisorry.kr

 

정리해드린 내용은 편도선 절제는 입원해야 합니까 알아보았습니다. 위 내용들이 보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될수있길 바랍니다.